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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의 운송수단을 철기로 10분이면 연결하고자하는 교통망의 신설을 추진중인데 이곳은 송파구 위례신도시 성희프라자상가의 주변으로 살펴보면 위례신사선이 있고 이를 토대로 강남권 상권의로서의 역할도 하게 된다.
서울지하철의 교통 분담능력이 철도는 인구1만명당 0.31km 수준으로 런던의 절반 수준밖에 안된다.
상가를 둘러보면 무엇보다 교통망이 좋아야하고 그래야 유동인구 발생이 지역적으로 높아진다.
무더운 장마가 3-4일기의 비로 적셔지는가 싶더니 게눈감추듯사라지고만 장미철 분위기는 습기가 적어 좋긴하지만 ....
버스를 통하여 광역대 교통망은 입석으로 고속도로를 달리는 결과로 세월호 사건이후로 대체로 입석을 없애고 좌석버스로 만드는 작업에 외곽 시민들의 고통은 있지만 자리잡으면 그면큼 더 편하게 다닐수 있게ㅆ지요
서울
서울 도시철도망의 기본계획 노선도 인데 사업 시행하면 일부 변경될수도 있다.
이를통한 버스보다 전철화의 기본틀이 잡혀가리라고 여겨진다.해외의 대도시 대중교통 수단 분담율 현황표
선진 주요도시의 철도노선과 수요 비교
전체적인 철도망 가설을 위한 사업 추진 계획
송파구 위례씬도시 성희프라자 조감도
송파구 위례신도시 상가
광역철도망의 제안노선 개념도
강남 한양도성 여의도의 도심 트라이앵글잇는 광역철도 망 계획
1층의 송파구 위례씬도시 성희프라자 신규 상가
2층 송파구 위례신도시 성희프라자 상가
송파구 위례신도시 4층 성희 프라자 상가
송파구 위례씬도시 성희프라자 상가 5층
송파구 위례신도시상가 성희프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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