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이야기

단지내 녹지화 조성사업을 강화하여 용산 동아 더프라임은 입주민들의 심장역할

서울 경인부동산 컨설팅 2012. 12. 14. 16:22
반응형

 

산업사회와 도시화의 길속에서 공원과 녹지가 외면받아 왔으나 용산 동아 터프라임은 동아 건설에서 심열을 기울여 색다른 차별성으로 수요자들의 자연에 대한 녹지의 생각을 바꾸게 될 것입니다.

 


 

8개의 테마 조경을 선정하여 다양하고 아늑한 분위의 쉼터공간으로서 녹지공간을 도심속에서도 자연을 만끽할 테마형 공원조성으로 입주민은 물론 이곳을 지나가는 시민들의 정서 함양에도 좋은 역할을 할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원이 공원만으로 끝나는것이 아니라 조각공원을 삽입함으로서 보다 더 자연과 예술의 만남이라는 소통의 공간으로서 용산 동아 더프라임은 그 역할성에 주변 이웃들과의 각박한 도시환경에 새로운 촉매 역할을 할것으로 기대를 모의고있습니다.

 

사업지내에 용산동더프라임은 도심속에서도 즐거움을 만끽할수있는 총 4,610.85m2(구면적단위 1,396.17평)에 이르는 정원예술 문화조성으로 조경면적과,구역공원,하늘정원에

이르는 부지면적의 구면적단위로 772.9평 단지내공원 포함시 (구면적단위로 1155.4평)에  이르는 사업지내 조경을 계획하고 있다.

 

 

 

 

 

 

 단지내 상가 역시 평당 399만원대부터시작해 3,199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로 전철역과 가까운 초역세권 단지내상가로 향후 12,000평의 업무동이 입점하면 점포가치가 급 상승하여 상가 공실율이란 없는 상가로 동아 더프라임이 주목받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